Monday, March 26, 2012

PAJU PREMIUM OULET;






토요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갔다왔네요.
W.o.W 낙원이와 SEESAW의 파트너 희라와 함께 셋이 갔어요.

여주아울렛은 가보았지만 파주아울렛은 처음이고 오랫만에 나들이겸 가는 쇼핑이라 설레이기 시작했어요.

 브라운톤의 아이템을 장착하고온 희라 !


코세운것처럼 사진이 나왔지만 세우지 않았답니다.. 사진이 좀 과장된거같네요 ㅎㅎ;


햇살도 따스하니 기분좋은 나들이 예감이 나기시작했다.

  

아침에 비가 살짝오는 것 같아서 우산을 매고 나왔는데 비가 그쳐버렸다.
괜한 짐을 이고 버스에서 내려 걸어갔다




앞에 보이는 낙원이와 희라 설레이는 발걸음 ~


희라의 눈이 초롱초롱 빛나기 시작한 시점이였다 !
역시 쇼핑이란 패션을 좋아하는 모든 이들에게 설레임을 준다
정말 오랫만에 흥분도 하며 즐겁게 쇼핑했네요


우리가   뜻하지 않았던 득템과 흥분했던 그곳 ! ! !
리바이스 ~~~!


득템을 하고난후 오른쪽 손목에 리바이스에서 샀어요를 알리는 쇼핑백을 들고
아쉬움이 남아 매장을 한번더 쳐다보고 가는 낙원이

멋진 바지가 쇼핑백안에는 들어가있다
나도 같은 모델을 사버렸다 너무 괜찮은 득템이였기에 참을 수 없었다 !


spa브랜드의 시장의 선두주자  GAP!
GAP은 최초의 spa브랜드라고 한다.


카모를 유심히 살피는 군필자 낙원이
우리는 카모를 사랑한다
하지만 예비군은 싫다 ... 즐기고 싶어도 즐기기 조금 힘이드는 곳이기에


 존바바토스의 80% 세일 행사장
살만한 건 신발정도..? 머 썩 오지않아서 구매는 하지않았다
행사기간이 언제까지인도 알아보지 않고 내발걸음은 금방 다른 곳을 향하게되었다


즐거운 희라


음.. 목소리론 여자인거 같았다
연예인 김신영씨를 닮은 것 같기도하고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꾀나 많았다 ㅎㅎ


낙원이는 어렷을적 놀이터에서 많이 놀아본 솜씨를 뽐내주었다..
나도 그땐 잘했는데 ..를 외치며 아쉬워하고있다
한손에는 우산과 리바이스쇼핑백  !
이렇게 몇분을 놀다가 다음장소로 이동을 했다
뒤에선 아쉬운 눈빛을 보내주시고 계신다 ..ㅎㅎ



여러군대를 구경하다가 폴로랄프로렌에서 정말마음에드는 제품을 발견.. 히코리카바울자켓인데 사이즈가 M밖에 없었다
현제 착용한 사이즈가 M이고 터무지없이 입기 힘들었다..
몇번씩 입어보고는 그냥 두고 와야했다 아직도 아른아른 꿈에도 나온다...




어느새 해는 노오랗게 변했다
여주보다는 요목조목 모여있어 쇼핑하기는 편했는데
브랜드량이 여주보다 많이 적었다



허기진 배를 피자로 달랬다
피자에 참치가 조화로웠지만 배고파서 맛잇엇지만 별로였다


배를 채우고 고민끝에 가방을 구매하러간 낙원이
103번정도의 고민끝에 GET!
가격도 괜찮았고 사이즈도 낙원이게도 좋았고 여러모로 잘산거 같다


패치워크와 워싱이 무개감있이 조화로워 보였다.
50% 세일이라 적당한 가격이었지만 희라는 랄프로렌의 헌팅자켓을 구매하였다.
정말 멋진 자켓과 어울렸던 희라





모두 2가지씩 득템! 후 우린 발걸음을 버스로옴겼다.
오랫만의 나들이겸 쇼핑은 언제나 기분이 좋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